커뮤니티 글

71

수다방

11/15/23

Melissa

임대 주택을 포함하는 Leander's Bryson 마스터 계획 커뮤니티의 다음 단계

Leander의 마스터 계획 커뮤니티인 Bryson의 임대 주택 건설이 현재 진행 중이며 한여름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큰 그림

183A와 San Gabriel Parkway 교차로 근처에 위치한 Bryson 커뮤니티는 총 1,176개의 단독 주택을 건설했으며 곧 155개의 임대 주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임대 구간 공사는 봄에 시작되었습니다.

Johnson Development의 마케팅 이사인 Kandis Rushing은 Build-to-rent 옵션을 통해 사람들이 마스터 플랜 지역사회 내에서 단독 주택을 임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내년 초부터 임대형 주택을 분양할 수 있게 된다. 또한 Rushing은 Bryson 커뮤니티에는 여전히 구입할 수 있는 단독 주택이 81채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관찰

브라이슨의 편의시설로는 놀이터, 지붕이 있는 파빌리온, 이벤트 잔디밭, 수영장, 반려견 공원 등이 있습니다. 두 섹션에는 별도의 편의 시설이 있지만 여전히 공유할 수 있다고 Rushing은 말했습니다.

Bryson의 마스터 플랜의 또 다른 요소는 동네 앞에 위치한 306가구 아파트 단지인 Broadstone Bryson입니다. Broadstone Bryson의 건설은 봄에 완료되었으며 편의시설은 피트니스 센터부터 개인 사무실 포드까지 다양합니다.

브라이슨의 상업용 구성 요소는 현재 건설 중이라고 Rushing은 말했습니다. 임차인 공고가 없습니다.

앞을 내다보며

러싱은 내년 이맘때까지 브라이슨 마스터플랜의 모든 요소에 대한 건설이 완료될 것이라고 말했다.

돌아가기 삭제하기 수정하기
EB1
EB2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댓글 [0]